본문 바로가기
나 여기에 ../일상

잠 못 드는 밤은 끝!

by 동경 미짱 2022. 12. 19.
반응형
728x170

세계인의 축제중 하나라는 월드컵 !

아닌가? 하지만 적어도 우리집에선 그렇다 

우리집 두 남자는 축구를 엄청 좋아하고 나도 여자치곤 꽤 좋아하는 편이다 

한국 살때는 축구장 꽤 들락 날락 했었다 

내가 한국에 있을때 다녔던 회사가  축구단을 가지고 있어서 구단 관계자 입장으로 

꽤 축구장을 들락 날락 했었다 

축구 좋아하는 사람들은 알거다 

TV로 관람하는것과 구장에서 직접 라이브로 보는 차이점을 ..

결론은 우리집 두 남자가 축구에 진심이고 나 또한 축구를 좋아하다보니 

요즘 우리집은 잠 못 드는 날이 계속 되고 있다 

당연히 월드컵 때문이다 

한국도 일본도 16강에서 아쉬운 마무리를 했지만 우리집은 그게 끝이 아니다 

히로는 일본의 경기는 친구들과 스포츠 바에 가서 응원을 했지만 일본의 8간 진출 실패 이후 경기는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있다 

나는 요즘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일이 너무 바빠서 한국전 이후  경기는 보지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결승전이니 당연히 온 가족이 모여 앉아 관람중이다

월드컵이 뭐라고 ..

특히 히로는 매번 모든 경기를 라이브로 챙겨 보다 보니 생활이 말이 아니다 

밤에 못 자니 잠자는 시간이 엉망 진창이고  제대로 학교 수업을 듣고 있는지도 솔직히 의문스럽다 

드디어 드디어 오늘이 그 마지막 날이다 

히로도 자기야도 응원 하는 팀이 같다 

둘 다 아르헨티나를 응원하고 있다 

나는 딱히 응원하는 팀이 없지만 우리집 두 남자가 아르헨티나를 응원하니 

자연스럽게 나도 아르헨티나를 응원하고 있다 

전반전 2대 0으로 아르헨티나가 이기고 있다 

전반전 종료후 이 글을 쓰고 있다

낼 아니 오늘이구나  

출근인데 

자야하는데 ...

하지만 잘 수

후반전이 시작 되었다 

후반전 봐야하니까 여기가 끝! 

2022년 월드컵 우승국은 아르헨티나가 될것 같은 느낌 ! ㅎㅎ

축구가 뭐라고 이 난리인지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