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여기에 ../일본 시댁과 한국 친정

친정 엄마는 사위도 외손자도 아닌 아들편이었다

by 동경 미짱 2024. 4. 3.
반응형
728x170

이번 한국 나들이는 먹으러 간 느낌이었다 

우리 집 두 남자가 얼마나 먹어대던지..

평소에 먹고 싶었던 한국 음식들은 끼니에 상관없이 먹어대니 친정 식구들 왈 

" 조금 벌어서는 안 되겠다..' ㅎㅎ

그러면서도 간만에 한국을 찾아온 우리 집 두 남자가 먹고 싶다는 건 떡 하니

대령해 내는 우리 친정 식구들 덕분에 하루하루 몸무게는 늘어만 갔다 

 

한국을 배달의 민족이라 했던가..

하루 3끼 챙겨 먹고 간식은 물론 야식은 기본!

 

그 야식이란 것도 하루도 안 거르고 매일 밤 시켜 먹었다 

오죽했으면 내가 우리 집 두 남자에게

" 어떻게 오늘이 세상 마지막인 것처럼 먹어? 내일 먹자 " 

이렇게 타박을 했는데도 굴 하지 않고 먹고 싶은 것 야무지게 챙겨 먹었다 

며칠이 지나고 나니 그 심각성을 깨달은 히로가 도저히 안 되겠다며 

운동을 한다며 갑자기 팔 굽혀 펴기를 시작했다 

여기에 언니가 5만 원 짜리 한장을 꺼내 놓고 팔 굽혀 펴기 100개 하는 사람에게 주겠다고 하고 

나도 5만원 꺼내 놓고 자 10만 원에 챌린저 할 사람 없냐 했더니 

오빠랑 형부랑 우리 집 자기야랑 히로 

이렇게 4명이서 팔 굽혀 펴기 100개 대회 시작!

 

당연히 언니야는 형부를 

올케 언니는 오빠야를 

나는 에라 모르겠다 자기야랑 히로랑 누구든지 잘하는 사람 내 편이라며 응원을 시작했다 

시끌 법석 난리를 부리니 울 엄마가  슬그머니 등장하더니 

큰 사위도 작은 사위도 외손주도 아닌 어째 오빠를 응원하는 분위기..

 

하나 둘 셋..

이 4명의  남자 진짜 열심히 팔 굽혀 펴기를 했지만 

말이 쉬워 팔 굽혀 펴기 100개지 그게 어디 쉬운가..

결국 아무도 100개를 해 내지 못했고 언니랑 난 돈 굳었음 ㅋㅋ

히로는   아쉬운지  팔 굽혀 펴기 대회를 하기 직전 혼자서 팔 굽혀 펴기를 해서 힘이 빠져서 그렇다는

핑계를  대고 여자들의 웃음소리에 시끌 법쩍한 와중에 울 엄마가 

나에게 하는 말이 "너희 오빠가 제일 많이 했다"

울 엄마는 큰 사위도 작은 사위도 외 손자도 아닌 오빠만 보고 있었고 오빠만 응원했었고 

오빠가 제일 잘했다고...

역시나 울 엄마는 오빠 편이었음! 

결국 100개는 실패했지만 열심히 팔 굽혀 펴기를 하면 여자들을 많이 웃게 한 우리 집 남자들 

멋져부러 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