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여기에 ../히로 이야기

도쿄 돔으로 WBC 월드 베이스볼 보러 간 아들

by 동경 미짱 2023. 3. 11.
반응형
728x170

가족 여행에서 돌아오자마자 히로는 외출을 했다 

히로가 행한 곳은 바로 도쿄 돔 구장 

WBC 월드 베이스 볼이 일본에서 개최한다는 걸 나는 모르고 있었다 

개인적으로 축구엔 관심이 많은데 야구는 영 관심이 없다 

히로가 도쿄 돔에 간다길래 " 거길 왜 가?" 라고 물었고 WBC 가 도쿄 돔에서 한다는 걸 알았다 

나뿐만 아니라 우리 집 두 남자도 축구는 너무 좋아하지만 야구는 그다지 관심이 없는데 

히로가 직관을 하기 위해 도쿄 돔에 간다는 게 조금 의외였다 

절친 이치도군이 야구를 너무 좋아해서 같이 가자고 했고 히로는 메이저에서 플레이를 하고 있는 

오타니를 직접 볼 수 있다는 것에 끌려서 가는 거라고 했다 

오타니의  플레이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그리 흔하지가 않다면서..

그렇게 친구 따라 도쿄 돔으로 향한 히로가 보내온 사진이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가득! 

하긴 일본에서 야구는 인기 스포츠니까 게다가 월드 베이스 볼이니 당연한 일인 듯 

축구는 종종 보러 다니곤 했지만 야구를 보러 간 건 아마 처음인 것 같다

히로가 보고 싶었다던 오타니 선수 

직접 본 오타니 선수는 멋있었단다 

 

그... 런... 데....

 4 : 13이라고?

에이 아니겠지...

진짜? ㅠㅠㅠㅠㅠㅠ 

내가 아무리 야구엔 별 관심이 없다지만 이건 좀 너무 한 거 아닌가?

히로가 보고 싶었다고 그리고 직접 보니 진짜 멋있다고 하던 바로 그 오타니 선수..

너무 한 거 아냐?

어떻게 공도 잘 던지면서 치는 것도  저렇게 잘 칠 수가 있냐고??

짜증 나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