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상 /일본은..

일본에서 싸이때랑 다른 방탄 소년단

by 동경 미짱 2017. 12. 24.
반응형
728x170


얼마전 방탄 소년단이 미국 아니 전세계적으로

 인기라는 기사를 읽었었다 

방탄 소년단이란 이름 들어본적은 있는데 

아직 제대로 노래나 동화를 본적이 없었다 

사실 내  나이가 나이인지라 아니 내 취향 탓인지 모르겠다 

요즘 대세인 아이돌 그룹보다 70, 80년대 추억의 노래가 

더 친숙하고 좋고 

댄스 음악보단 발라드가 더 좋은 나이인지라 ..


방탄 소년단이 그렇게 대단해? 

그러고 말았다 


사실 몇년전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전세계를 휩쓸었을때 

일본은 아주 조용했었다 

한참 시간이 지난후 뒤늦게 조금 화제가 되긴했지만 

진짜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그렇게 대단해 ? 할 정도로 ..


이번 방탄 소년단도  싸이의 강남 스터일 처럼 

일본에선 미지근 한가  했었다 


며칠전 쉬는 날 혼자로 쇼핑을 나갔다가 

가볍게 커피랑 디저트로 일년중 딱 이때만 먹을수 있는 

기간 한정 디저트 삼각 쵸코 파이나 먹을까 하고 

맥도널드에 갔었다 




따뜻한 커피한잔에  치킨 버거도 하나 시키고 

달달하니 맛난 삼각 쵸코까지 시키고 

자리를 잡고 앉았다


맥도널드 쟁반에  음 ... 

딱 보니 단번에 

 분위기가 한국 아이돌일것 같은 분위기

얘네들이 누군가 자세히 보니 



내가  얼굴만 보고 이 아이돌이 누군인지 알리가 있나 

오! BTS라 딱 적혀 있다 

얘네들이 그  방탄소년단이구나 


맥도널드로 말할것 같으면 일본에서 제일 많은 햄버거 가게요 

한국에서는 모르겠지만 일본에서는 최고 인기의 햄버거집이 아닌가 

일본 전국에 셀수 없이 많은 맥도널드에 떡하니  방탄 소년단이라 ..


오 ! 싸이때랑 다른데 ..





급 관심이 생겨

인터넷에서 BTS를 검색했더니  동화만 6,250,043

오! 진짜 싸이때랑은 다르네 ..







오늘 일본의 대표적인 음악 프로인 뮤직스테이션에 

방탄 소년단이 출연했다 


역시 공중파의 위력은 대단한것 같다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일본에서 한참 뒤늦게 조금의 화제로만 

그쳤던 이유중 하나가  바로 일본 공중파  TV에서 소개를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물론 전혀 소개를 하지 않은건 아니지만  

한국의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세계적으로 화제다 라는 식으로 

가볍게 몇번 소개된 정도였다 


하지만 이번 방탄 소년단의 경우 일본의  음악 프로중 

최고로 인기가 있는 뮤직 스테이션에  소개 되었으니 

게다가 젊은 층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맥도널드의 광고의 얼굴이 되었으니 

앞으로의 방탄 소년단의 일본에서의 인기가  기대가 솔직히  되어진다 




역시나 방송이 나간지 몇시간 만에 

많은 댓글들이 ...


방탄 소년단을 잘 모르는 내가 볼때  많은 댓글중 눈에 띄는 댓글 

검은 넥타이의 금발의 멤버 

이름이  뭐지 알려줘

넘 멋있어 .. 넘 귀여워.. 

이름을 알려줘 .. 등등등  댓글이 쫘악 


도대체 검은 넥타이에 금발이 누구길래 이 난리래?



방탄 소년단의 팬일까 ?

금방 알려주는 이가 있다 

95년생 김태현이라고 ...


나도 처음 안 사실 ! 

일본의 젊은 애들은 이런 얼굴을 좋아하는구나..




분명 싸이랑은 다른 방탄 소년단의 일본에서의 인기와 관심도  

지금까지 방탄 소년단이 누군인줄 잘 몰랐는데 

이제부터 관심을 가져 볼까 싶다 


한국 음악을 좋아하는 자기야에게 방탄소년단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란 이야기를 해 주었다 

울 자기야는 그다지 관심이 없는듯 하다 

울 자기야 한국 남자 아이돌중에 제일 좋아하는 그룹은 

바로 샤이니이다 

차를 타고 외출 할때  차 안에서 항상 샤이니의 음악을 듣는다 

그래서 얼마전 샤이니 메인 보컬의 자살소식에 

많이 아쉬워 하고 안타까워 했었다 

 방탄 소년단이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줄 잘 모르겠지만 

난 지금은 샤이니 음악이 더 좋아 ..


뭐 음악의 취향이니까 ...

그래도 난 방탄 소년단 일본에서의 활동 응원해야지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