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여기에 ../미짱네 블로그

티스토리 5년차의 성적표

by 동경 미짱 2023. 8. 12.
반응형
728x170

어제 블로그를 하루 땡땡이치고 오늘 노트북을 열어 보았더니 

새로운 공지가 하나 떠 있었다 

나는 원래 이런 공지 같은걸 잘 보지 않는 편이다 

오직 내  블로그에 글만 올리고 댓글이나 읽고 하는 게 전부라서 가끔 새로운 공지가 뜬 후 한참이

지나서야 뒤 늦게 알곤 하는데 오늘은 어째서인지 자연스레 새로운 공지에 눈이 갔다 

스토리 크리에이터를 찾습니다

이건 또 뭐지?

찾는다는 걸 보니  본인이 직접 신청을 하거나 아님 구독자부터  주천을 받는 건가?

 

 

 

뭐 대충 이런거란다 

되게 있어 보인다 

옛날 식으로 하면 파워 블로거 뭐 그런 것 비슷한 것 같긴 한데..

 

어째 되게 있어 보인다 

 

그리고 중요한 선정 조건이라...

영양력이랑 활동성은  문제없을 것 같은데 

첫째 조건이 분명한 주제로 전달력 있는.... 어쨌든  전문성!

여기서 난 땡이다

갱년기 아줌마의 그저 그런 수다 같은 일상인데 전문성은 무슨...

 

나랑 상관도  없는 먼 나라 이야기는 접어 두고 내가 할 일은 글을 쓰는 것! 

 

 

어?

뭐지? 

내 블로그에 라이프 분야 크리에이터라고 달려 있다 

어머나? 내가?

전문성 없는 블로거라 생각했는데 라이프 분야란 게 있었구나...

 

그러고 보니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어느덧 5년 차다

차곡차곡 쌓이다 보니 2,200개나 넘는 글이 쌓였다 

아줌마의 지루한 일상에 뭔 할 말이 그리 많았는지...

누적 방문자수 17,700,000명 

구독자 여러분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꾸뻑  

지난 5년간의 성적표를 받아 든 기분이다 

요즘 내가  블태기 중이었는데 이거 이거 의욕이 활활 불타 오른다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