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상 /사람들..

여자의 변신은 무죄!

by 동경 미짱 2021. 2. 26.
반응형
728x170

 

일본에 20년을 넘게 살았지만 난 일본 연예계를 잘 모른다

워낙에 관심이 없다 

 워낙 유명한 연예인들은 이름은 모르고 얼굴은 아는  정도이고 

내가 이름을  풀 네임으로도 다 아는 연예인은 손가락으로 꼽을 정도로 몇 안 된다 

20년을  일본에 살고 있으면서 살면서도 이름을 다 아는 연예인이 1

손가락으로 꼽을 정도라면 관심이 없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TV를 보지 않고 눈 감고 귀 닫고 사는 정도다 

 일드에 빠졌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난 도대체가 일본 드라마가 재미있는지를 모르겠고 

노래는 일본 가수들 실력이 영 내 성에는 안 찬다

워낙 한국 가수들이 수준이 높다보니 정작 음치인 나의 귀만 고급이 된 것 같다 

가까이 있는 일본 드라마 일본 음악보다 멀리 있는 한국 드라마와 한국 노래가 더 좋으니 

어쩔수 없다 

이런저런 이유로 일본 연예계 사정은 한국에 사는 사람들보다 더 어두운 내가 

이름을 나는 몇 안 되는 사람중 한 명

 

가수이자 탤런트이자 여배우라는데 

나온 드라마를 본 적도 없고 출연한 영화는 뭔 지도 모르고 

물론 노래는 들어 본 적도 없지만 난 "겐 나오꼬"그녀의 이름을 알고 있다

내가 그녀의 이름을 알고 있는 이유는 TV를 틀어 놓으면 워낙 이 프로 저 프로에 많이 나왔기 때문이다 

한때 버라이어티의 단골손님이었기에 난 그녀의 이름을 알고 있다 

일본 사람이 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그녀가 

유튜브 방송에서 생얼을 드러냈다 

말 그대로 아무것도 허지 않는 완전 그대로의 생얼을 드러낸 후 화장하는 과정을 유튜브에서 공개를 했다 

 

일본에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가수이자 탤런트이자 배우인 그녀의 생얼 

그녀에 대해 검색을 해 봤더니 53년생으로 만으로 68세다 

68세라..

평소에 짙은 화장을 하고 나오는 그녀인지라 나이 가늠이 잘 안되었는데 

내 생각보다 꽤 연세가 있으시다 

68세인데 피부가 참 좋다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 ㅎㅎ

 

 

이번 생얼 공개가 처음은 아니고 얼마 전 화장하는 모습을 6분짜리로 올렸는데 

100만 시청에 반응이 좋았고 화장하는 모습을 풀로 보고 싶다는 반응이 많아서 

이번에 20분짜리로 영상을 올렸다 

 

 

20분 만에 완벽한 변신 

우와  

진짜 말 그대로 여자의 변신은 무죄다 

그래도 배우라는 입장이 있는데  용기가 대단하다 싶다 

사실 겐 나오꼬의 생얼을 보고 실망하는 펜들도 있을 법 한데 

"너무 멋있다 " " 피부가 너무 좋다 "... 등 긍정적인 반응이 대부분이라고 한다 

 

 

정말 정말 여자의 변신은 무죄! 

겐 나오꼬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 헸었는데 이 영상을 보고 

자기를 숨김없이 내 보이는 모습이  내 눈에도 멋져 보인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