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여기에 ..

쉬어 가기

by 동경 미짱 2024. 3. 22.
반응형
728x170

블로그에 마지막으로 글을 올린게 3월 14일이니 딱 1주일만이다 

내가 블로그를 시적한후 지금까지 1주일 동안 글을 올리지 않은건 처음이다 

기본 매일 매일 글을 올리는게 내 목표였고 

가끔 어쩌다 가끔 하루씩 쉬어 갈 때가 있긴 했지만 습관 처럼 매일 매일 글을 올렸었는데 

내 자신도 내가 1주일동안 글을 올리지 않는 날이 오리라곤 상상조차 못했었다 

흔히들 말하는 블태기가 왔을때도 3일만에 글을 올렸는데 말이지 ...

결론부터 말하면 아무일 없이 잘 먹고 잘 살고 있다 

그 동안 한국을 다녀왔고 한국에서 오자마자  혼자서 시댁에 갔다 

울 가족이 한국에 가 있는 동안 우리집 모꼬짱을 시댁에 맡겼기 때문에 모꼬짱을 데리러 

동경에서 나고야까지 장장 230키로를 차를 몰고 갔었다 

나 홀로 시댁 가서 하룻밤 묵고 돌아 오는 길에 모꼬짱과 함께 시어머니도 모시고 

동경으로 돌아 왔다

시어머니는 우리집에 오셔서 5일을 계시다가 오늘 시댁으로 돌아가셨다 

결론은 한국 간 김에 시댁에 간 김에 시어머니가 우리집에 온 김에

겸사 겸사 블로그 휴업 기간을 가진 셈이다 

한국에서의 이야기 거리와 시댁에서의 이야기 거리 등등등 

블로그 글감은 산 처러 쌓여 있는데 블로그 휴업 ㅎㅎㅎ

글감이 없어도 고민이지만 글감이 많아도 뭐부터 어떻게 풀어 가야 할지 고민이다 

글감이 없어도 많아도 문제인듯 ...

블로그 시작한후 처음으로 쉬었던 1주일 !

첫 날은 글을 써야 하는데 하는 조금은 불안감 

둘째날이 되니 하루만 더 쉰다고 뭔 일이 날거도 아니고 

3일은 쉬고나니 어제도 쉬었는데 뭐 ..

4일을 쉬고나니 글을 쓰는게 귀찮다 느껴졌고 

5일을 쉬고나니 에라 모르겠다 ...

그리고 6일째 이제 슬슬 글을써야겠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내일 

시어머니 가시고 나면 하지 뭐 라는 생각에 하루 더 쉬고 

그리고 오늘 

드디어 노트북 앞에 앉았다 

1주일동안 잘 쉬었으니 밀린 글 열심히 올릴 일만 남았다 

내일부터 밀린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 헤쳐야지 

 

편안한 밤 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