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여기에 ..

이래 저래 문제 투성이

by 동경 미짱 2023. 9. 13.
반응형
728x170

며칠간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못했다 

내가 블로그를 시작한후 7년동안 제일 오랫동안 글을 올리지 않았던 기간이다 

하지만 당분간 글을 올리지 못할 것 같다 

왜냐하면 이래저래 문제가 많다 

며칠동안 글을 올리지 못한 이유는 갑자기 내 노트 북이 망가졌다 

한글을 입력하면 엉뚱한게 입력이 되서 단어가 완성이 안된다 

ㅅ을 입력했는데 한 가지 자판을 눌렀는데 ㅅㅈㅁ 이렇게 되도 않게 3개가 찍히고 ...

귀신이 쓰었나 ㅠㅠㅠ

완전 맛이 갔다

노트 북을 새로 사야 할것 같은데 우리집 자기야는 출장중 !

이번 주말에야 돌아 온다 

내가 뭘 알아야 노트북을 살텐데 뭘 모르는 내가 무턱대도 살 수도 없고 

산다고 해도 어플을 까는 등등 초기 설정을 할 줄도 모르는 무식쟁이고 

우리집 자기야가 해 줘야만 하는데 완전 손발이 다 묶여 버렸다

주말에 자기야가 와도 바로 노트북을 살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 어쩔수 없이 짧게는 일 주일 

길게는 열흘이상 글을 쓸 수가 없을 것 같다

그러면 스마트 폰으로 글을 올리면 되지 싶은데 그것도 맘 대로 안 된다 

왜냐하면 전에는 스마트 폰으로 로그인을 해서 글을 쓸 수가 있었는데

지난번 카카오 데이터 센터 화재 이후 스마트 폰으로 글을 쓸 수가 없게 되었다 

이유는 나도 모르니 황당할 따름이다 

화재이후  제 기능을 상실 했었던 티스토리를 로그 아웃 한 후 다시 재 로그인을 할려고 하니 

로그인이 안 된다 

로그인을 할려고 하니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하기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하기 티스토리 계정으로 로그인 하기

이 3가지 방법이 나오는데 카카오 톡이랑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려니

티스토리 시작하기 화면만 나오고 로그인이 안 된다 

난 시작하기가 아니라 내 티스토리니 로그인을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다 

그래서 마지막 방법인 티스토리 계정으로 로그인 하기 

아이디와 비밀 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단다 

비밀 번호 재 설정을 하고 다시 로그인 

그러나 일치 하지 않는단다 

미쳐 버리겠네 ...

 

아이디와 비밀 번호 찾기에 나섰다 

티스토리 주소를 입력하라네 

입력했더니 찾을수가 없단다 

엄연히 존재하는 내 티스토리 주소이건만..

닉네임으로 찾기를 시도 했다 

닉네임도 없단다 

데이터 센터 화재 후 수십번을 해 봤지만 안 된다 

방법이 없다 

고로 내 스마트 폰으로는 내 티스토리에 로그인 조차 할 수가 없다 

국내가 아니라 해외라서인지 모르겠지만 화재 전에는 아무 문제가 없었던게 화재후 이 상태고 

그래서 스마트 폰으로는 티스토리를 할 수가 없다 

요즘 내가 댓글에 대해 답글을 잘 달지 못 하는 이유가 바로 이 스마트 폰 때문이다 

언제 어디서든 쉽게 댓글을 달 수 있는 스마트 폰이 안 되니 제한적인 PC로 밖에 글을 쓸수가 없으니..

 

지금 이 글을 히로의 노트북을 빌려서 쓰고 있다 

당연히 히로의 노트 북엔 한글 설정도 안 되어 있고 티스토리 설정도 안 되어 있어서

겨우 겨우 티스토리 로그인에 성공했다

노트북에서 로그인 되는건 분명 아이디와 비밀 번호에 문제가 없다는건데 왜 스마트 폰은 

안 되는지 모르겠다 

무조건  아이디랑 비밀 번호가 일치 안 되고 이런 티스토리 주소도 없고 이런 닉네임도 없단다 

그럼 난 뭐냐고?

내가 귀신이냐고 

오늘은 히로 노트북을 잠시 빌려 글을 올리지만 이제 학기가 시작되면 히로가 

이 노트북을 끼고 살아야 할테니 빌려 달라 할 수도 없고 

어쩔수 없이 자기야가 출장을 마치고 온 후 노트 북 보러 다니고 

노트 북 사면 초기 설정 부터 이것 저것 설정 해야 할 것도 많을테고 어쩔수 없이 당분간 

미짱의 나 여기에는 잠수를 타야 할 것 같다 

ㅠㅠㅠ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