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상 /요런것 저런것

세상에서 일본에만 있는 명품가방

by 동경 미짱 2021. 9. 13.
반응형
728x170

세상은 넓고 세상에는 명품 가방도 많다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다 아는 많은 명품 가방은
세계 어디에서나 살수 있지 않을까 싶다
오늘은 모르긴 몰라도 아마도 세상에서 일본에만 있는 일본의 명품 가방을
하나 소개할까 한다
내가 처음 이 명품 가방의 존재를 안건 더워지기 전인
6월쯤이 었나 보다
처음 이
가방을 본 소감은 가방 자체는 명품테가 좔좔 흐르는게 쫌 있어 보이긴 했지만 저런 명품 가방을 누가 사서 들고 다닐까? 였다
아마 모르긴 몰라도 영상이나 인터넷으로 보면 모를까 이 명품 가방을 들고 있는 사람을
아마도 내 평생 직접 보지는 못 할거라는
확신이 들었다
내 주변 지인중엔 이런 명품 가방을 살 정도의 부자는
없고 내가 살고 있는 곳은 이런 명품 가방을 들고 다닐 만한 사람이 사는 그런 부자 동네가 아닌 동경 변두리이기 때문이다
내가 직접 본 적이 없는 영상으로밖에 본 적이 없는 부티가 좔좔 흐르는 그 명품 가방이 바로 이 가방이다


색감도 좋고 장인의 꼼꼼한 손길이 느껴지는 명품 가방
난 이 사진능 처음 본후 생각한게
뭐지? 농구공 넣는 가방인가? 였다 ㅎㅎ

이 명품 가방은 자그만치 60조각을 하나 하나 장인이 정성스럽게 맞춰 만든 가방이다
가방의 소재는 명품 가방답게 이탈리아의 고급 소가죽으로 만든 가방이다

이 가방은


수박 전용 가방이다
처음엔 비매품으로 만든 수박 전용 가방인데 SNS에서 화제가 되었고 너무 너무 이쁘다 , 갖고 싳다 ,사고 싶다 라는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 입어 실제로 판매하게 되었다는 수박 전용 가방이다


위에 단추가 8개 있어서 L사이즈에서 2L 사이즈까지 가능하다
이 수박 가방의 컨셥은 수박을 나르는 기쁨이라고 …

이태리의 유명 소가죽 답게 사용하면 할수록 질감에 멋이 나는 명품 수박 가방의 가격은 11만엔 (110만원)이다
일본의 전국 9개 매장에서 실제 구입이 가능하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