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에서의 일상 /요런것 저런것

일본 동네 마트에도 허니버터칩이 있다

by 동경 미짱 2022. 6. 28.
반응형
728x170

한국이 아닌 일본에 살고 있는 나도 알고 있는 그 유명한 허니버터 칩
몇 년 전인지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아주 오래전 일본에 살고 있는 내 귀에도 허니버터 칩의 그 유명한 명성이 바다 건너 일본까지 들려왔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온 나라가 떠들썩 하나 궁금했었다
한국 사는 선배와 전화 통화 중 허니버터 칩에 대흔 이야기를 나눴던 기억도 난다
그때 언니도 겨우 겨우 몇 개 구해 먹었었다고 들었던 기억이 난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
그게 몇 년 전 이야기인지 가물가물할 정도로 꽈 오래전 이야기인데 오늘 드디어 그 유명했던 허니버터 칩 한 봉지가 내 손안에 들어왔다
그 귀하신 허니버터 칩을 어렵게 어렵게 구한 게 아니라
동경 변두리 울 동네 마트에서 샀다
사실 지난주 집에서 제일 가까운 마트에서 허니버터 칩을 보았었다 140엔 정도에 팔고 있었는데 사진 않았었다
워낙 유명했고 또 그 맛이 궁금하기도 했지만 그 과자 맛을 모르니 딱히 그립지도 않았고 해서 “아! 일본에서도 그것도 한인마트가 아닌 동네 마트에서도 파는구나..” 생각하는 정도였다
그리고 오늘 또 다른 마트에 갔는데 그 마트에서도 보았다
허니버터 칩을 …
며칠 전 집에서 제일 가까운 마트에서는 140엔이었는데 오늘 간 마트에선 130엔!
마트마다 조금이긴 하지만 가격차이가 있었다
오늘은 그 유명하다는 허니버터 칩 맛이라도 한번 볼까 싶어서 사 가지고 왔다

달콤한 벌꿀이 들어간 허니버터칩
한국 대히트 상품 상륙!
이라는 문구가 들어가 있다

해태와 가루비의 이름이 박혀 있다
한국의 해태와 일본의 대표적인 과자회사인 가루비다 함께 만든 건가 보다

상상처럼 공기반 과자 반 ㅎㅎㅎ
봉지를 여니 달콤한 벌꿀향이 확 올라온다
보통의 감자칩은 간간한데 허너버터칩은 달달하다
당연한 건가 ㅎㅎ

봉지를 뜯고 나니 손이 멈추지 않는다
손이 가요 손이가 허너버터칩에 손이 가요 ㅎㅎ
드디어 허니버터 칩은 일본 동네 마트에서도 언제나 살 수 있는 과자가 되었다
한국에서의 단순 수입품이 아니라 해태와 가루비의 합작품 형식으로 판매를 하는 걸 보니 오랫동안 일본 마트에서 허니버터 칩을 사 먹을수 있을것 같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