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여기에 ../일본 시댁과 한국 친정

일본 공원에 없고 한국 공원에 있는 것 !

by 동경 미짱 2019. 11. 17.
반응형
728x170

친정 아버지랑 어머니랑 저녁을 먹으러 나갔다 

울 자기야가 먹고 싶다는 감자탕이랑 

등갈비찜까지 무지 무지 많이 먹었다 

이 남자 점심에도 밥 두공기 먹어치우더니 

저녁에도 무지 무지 먹는다 

누가 보면 일본에서 내가 밥도 안 해주고 굶긴줄 알겠다 

그래도 울 친정 부모님은  사위가 깨작 깨작 하지 않고 

잘 먹으니 좋으신가 보다 

커피까지 한잔 하고 소화도 시킬겸 밤거리를 좀 돌아 다니다 

들어가겠다고 부모님을 먼저 집으로 들어 가시라 했다 

그리고 우리집 자기야랑 밤 거리를 돌아 다녔다 



이 남자 진짜 미쳐 버리겠다 

붕어빵을 드시겠단다 

아니 붕어빵 들어갈 배는 있냐고??

배가 너무 불러 소화를 시킬려고 조금 돌아 다닐려고 한건데 

결국 붕어빵까지 해 치웠다 

정말 위대한 (胃大한) 울 자기야다 


 

노란 은행 나무 사이로 보이는 달

동경보다 이곳 대구가 단풍이 더 빠른것 같다 

동경은 아직 이렇게 노란 은행을 볼수 없는데 ..

 걷다보니 어느새 집 근처 공원까지 왔다 

 자기야 저게 뭐야?

 응 운동 기구 ..

공원에 운동 기구가 있어 ?

돈은 어디다 넣는거야?

얼마야?

돈 필요없어 

돈이 왜 필요없어 ?

  돈 필요 없어 그냥 아무나 할수 있는거야




공짜라는 말에 소화도 시킬겸 재미삼아 

하나 하나 다 해 보는 우리집 자기야 

요거 찔끔 조거 찔끔 여기 저기 뛰어 다니는게 

어른이 아닌 개구장이 아이 같다 


이것 저것 다 해본 자기야가 내린 결론 

 근데 너무 쉬워

생각보다 운동이 될것 같진 않아 


 자기처럼  평소에 휘트니센타 가서 운동 하는 사람들에게야 

뭔가 부족 하겠지

하지만 평소에 운동을 안 하는 사람들이나 

연세 드신 어르신들에게는 무리 하지 않고 

이 정도가  적당 한거지 


 그런건가?


 그렇지 휘트니 센타 다니는 사람들이 공원에서 운동 할리가 없잖아 

어르신들 산책나왔다가 운동 하라고 있는 걸꺼야 


 하긴 이런게 집 근처 공원에 있으면   재미삼아서라도 하게 될것 같아 

근데 누구 아이디언지 이거 괜찮은것 같아 

일본에도 공원에 이런게 있으면 좋겠다


그렇게 자기야는 달밤에 체조가 아닌 운동 기구에서 놀았다는 ...


일본에 돌아와서 지인들이 내가 한국에 갔다 왔다고 하니 

사진을 보여 달라고 해서 보여 주었다 

그 사진중 공원의 운동 기구 사진을 보면 

하나 같이 하는 말이 동전을 넣고 하는 거냐고 묻는다 

돈 필요없고 누구나 할수 있는 시설이라니 

그 반응이 하나같이

우소데쇼(거짓말이지? ) 혼또니 (진짜?)

그리고 

너무 좋다 

일본에도 이런게 있었으면 좋겠다 

였다


한두가지가 있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다양한 운동기구가 

그것도 집 근처 공원에 

그것도 공짜로 누구나 할수 있다는게 

믿기지 않고 부럽다, 좋다  는 반응이었다 


나는 한국에 가서 공원의 운동 기구를 보며 한번도 이상하게 생각한적이 없었는데

일본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나니 

일본 공원에선 없는 것이니 

아 그럴수도 있겠구나 싶다


일본인들이 부러워 하는 한국 공원의 운동 기구 

짱! 이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