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 여기에 ../자기야 이야기

남편에 대해 몰랐던 사실

by 동경 미짱 2019. 12. 3.
반응형
728x170

며칠전 결혼 21주년이었다 

내가 이 남자랑 21년을 살았다 

우리 부부는 대화도 남들보다 많이 하는 편이라고 생각한다

워낙 분위기 좋은 카페를 좋아하는 남자인지라 

카페도 자주 가고 외식도 자주하고 

21년차 부부치고는 많은 대화를 나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나는 내 남자에 대해  꽤 알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최근 내가 모르는 내 남자의 비밀(?) 이라고 하긴 뭐 한 

어쨌든 내가 몰랐던 것을 알게 되었다 


발단은 지난 주말 평소에 드라마를 보지 않는 남자가 

그것도 한국 드라마를 녹화해 두었다면서 

주말 시간을 이용해 드라마 시청을 하겠다고 한다 

우리집 자기야는 옛날 옛날 아주 옛날에는 한국 영화와 

드라마를 꽤 보는 편이었는데 언젠가 부터 보지 않게 되었다 

한국 드라마를 보지 않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시간이 없어서 ..

평일엔 회사 갔다오면 볼 시간이 없고 

주말이면  제 1 순위가 테니스이다 

테니스 외에도 주말이면 이것 저것 미뤄 뒀던 일들을 하다보면 

TV 앞에 앉아 있을 시간이 잘 없다 

자기야가 TV 앞에 앉는건 테니스를 비롯한 스포츠 프로다 


우리집 자기야가 지금도 엄지 손가락 척 하고 세우는 한국 영화는 

내 머리속의 지우개와 

엽기적인 그녀이다 

그리고 드라마 몇 편 ..

 


(드라마 시청에 푹 빠져 있는 자기야와 

자기야 무릎에 앉아 나를 빤히 쳐다 보는 모꼬짱 )


우리집 자기야를 몇년만에 TV앞에 앉힌 드라마는 

바로 바로 이 드라마 !



몇년 된 드라마인데 말입니다 

아무리 뒷북을 친다지만 너무 늦게 뒷북을 치지 말입니다 

드라마가 끝난지 한참 된데다가 

 우리의 두 주인공이 결혼하고 이혼까지 한 마당에 

지금와서 보는게 많이 웃기지 말입니다 

게다가 예전에 내가 이 드라마를 시청하고 있을때 

재미있다고 같이 보자고 해도 끄떡도 하지 않던 남자가 

한참 뒤늦게 이제와서 왜 녹화까지 해서 본다고 

난리인지 말입니다 



늦어도 늦어도 한참 늦게 울 자기야가 

보기 시작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이게 언제적 드라마인데 이제 본다는거야 

같이 보자고 할땐 안 보더니 ..

내가 지금 보는 드라마가 있는데 

동백꽃 필 무렵이라고 이 드라마 같이 보자 

진짜 재미있어 

아마 자기도 좋아할꺼야 


  난 이 드라마 볼꺼야


 이 드라마 남녀 주인공이 실제로 결혼 했다가 이혼 한거 알아?


 응 알아 


어라? 울 자기야 한국 연예계에 진짜 진짜 관심없는 남자인데 

어떻게 이런 일 까지 알지?


내가 알기론 울 자기야가 제일 좋아하는 한국 여배유는 전지현 

( 결혼 초장기 엽기적인 그녀를 본후 전지현의 왕 팬이 되어 버렸었다)

워낙 자기야가 전지현을 좋아해서 이건 내가 잘 알고 있는 사실이고 

한국 아이돌 그룹은 샤이니를 좋아한다 

한동안 차를 타고 어딜 나갈때면 샤이니 음악만 줄창 틀었기에 

내가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다 

춤은 누가 제일 잘 추고 노래는 누가 제일 잘 하고 

얼굴은 누가 제일 잘생고 ..

샤이니 멤버중 민호밖에 모르는 나랑은 달리 

우리집 자기야는 샤이니에 대해선 줄줄이다 




 자기 몰랐어?

나 송 혜교 인스타 팔로우 하잖아 


 정말? 자기 전지현 좋아하잖아 


 응 . 전지현이랑 송혜교 .


 송 혜교는 언제부터??


 풀 하우스때부터 ..

아니 그래도 자기가 팔로우까지 한다고 

 응 팔로우  해 




헐 ... 진짜 헐 ... 헐이다 

전지현이고 송혜교고 그 상대가 누구인가 보다 

우리집 자기야가 연예인 팔로우를 하고 있다는게 헐이다 

진짜 진짜 몰랐던 사실에 헐이다 


그런데 전혀 기분이 나쁘거나 그렇지 않다 

사람보다 미의 기준이 다 다르겠지만 

솔직히 말하면  같은 여자이지만 송혜교 진짜 이쁘다고 생각한다 

혹 하루만 다른 사람으로 살수 있다면 

누구로 살고 싶어? 라고 묻는다면 난 당연히 송 혜교라 답 할것이다 


이번에 우리집 자기야에 대해 놀랐던 2가지 이유 

그 첫번째는 자기야가 연예인 팔로우를 하고 있다는 것 

그리고 그 두번째는 나랑 자기야가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 취향이 

같다는 것


내가 딴 여자 팔로우 하는것 용서 못해도 

송 혜교 팔로우 하는 것 인정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